현대적이고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이 위풍당당하고 흥미로운 사원 산의 이름은 고대 화장 의식을 나타내는 ' 몸 을 돌린다'로 번역됩니다.
그러나 사원은 10세기 동안 정치적 격변에 따라 앙코르가 수도로 돌아온 직후에 지어졌습니다. 그 기원은 화장 의식과 관련이 없습니다. Rajendravarman II 왕 은 힌두교 신인 Shiva 에게 헌정 된 그의 국가 사원 으로 East Baray 의 최남단 벽에서 남쪽으로 짧은 거리에있는이 사이트를 선택했습니다 . 그의 국가 사원은 1km 평방 도시를 수도로 설정했지만 경계 벽이나 한때 동쪽으로 뻗어 있는 거대한 라테라이트 둑길의 유적은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.
찾아가는 방법 및 입장
사원의 남동쪽 모퉁이에 도달할 때까지 Srah Srang 에서 동쪽으로 여행 합니다.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동쪽에서 사원으로 들어갑니다. 유효한 템플 패스 로 입장이 가능 하며 종종 앙코르 사원의 '대규모 서킷' 투어에 포함된 여러 사원 중 하나입니다.
방문 시기
사원은 구조의 붉은 색조로 인해 일출 과 일몰 에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. 벽돌, 라테라이트 및 사암의 조합은 아침의 태양 광선 또는 석양의 노을이 석조물의 독특한 색조를 포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 평원에 위치하여 정글이나 나뭇잎이 잠식하여 사원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건축물
그 당시 지어진 대부분의 사원에 사용된 석재보다 내구성이 떨어지는 회색 사암을 사용한다는 것은 날씨에 닳은 구조물의 부패가 가속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. 점진적인 퇴색에도 불구하고 일련의 긴 갤러리와 도서관을 걷는 것이 가능합니다. 이는 10세기 건축물의 전형적인 특징이며 Pre Rup이 완성된 후 지어진 사원에서는 다시는 볼 수 없습니다.
방문객들은 석회 모르타르로 장식 작업을 한 석재로 된 사자상, 상인방, 출입구 및 콜로네트를 지키고 있는 것을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. 건축가 Kavindrari-mathana 는 각 벽에 3개의 출입구가 있는 십자형 개구부인 고푸라를 설계했습니다. 이후 건물은 Jayavarman V 시대에 추가되었습니다 .
전설적인 돌 '수조'는 중앙 인클로저에 있습니다. 이것은 후대에 유행했던 화장식용이라기 보다는 한때 그곳에 안치되었던 난디 동상의 기초가 된 것으로 추정된다 .
도시의 정사각형 레이아웃의 대칭성은 높이 12m에 달하는 3단으로 구성된 중앙의 정사각형 기반 피라미드에 의해 더욱 강조됩니다. 낮은 층은 12개의 작은 신사로 둘러싸여 있으며, 가장 높은 층에는 5개의 탑이 있습니다. 각 모서리에 하나와 중앙 타워 하나. 2층 플랫폼이 이 중앙 타워를 지지하고 있지만 지금은 무너지고 있지만 그 규모와 내구성은 인상적입니다. 독수리 눈을 가진 사람은 거짓 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 유일한 진짜 문은 조각된 신들이 지키고 있는 탑의 동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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